본문 바로가기
신발/나이키

나이키 에어포스 1 '07 LV8 페이즐리 스우시 Nike Air Force [신발리뷰 내돈 내산]

by 오케이띵 2021. 6.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

.

.

 

오늘 포스팅 할 제품은 나이키 에어포스 페이즐리 스우시 제품입니다.

 

 

 

 

 

해당 제품은 크림이라는 사이트에서 구매를 진행 하였습니다

 

신발 경매라고 해야하나 시시각각 신발 가격이 

 

변동되어지며 공홈에서 구매를 하지 못하여 

 

해당 사이트를 통해 구매를 하게되었어요.!

 

 

해당 링크: https://kream.co.kr/

 

KREAM | 한정판 거래의 FLEX

한정판을 거래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

kream.co.kr

 

 

내돈 내산으로 구매를 하였고 

 

사이즈 :260cm 로 평소에 신는 정사이즈로 

 

모델번호: DJ4631-200

 

가격은: 161,000원에 

 

제품 구매를 진행 하였어요

 

원래 발사이즈는 255이나 발볼이 넓어 260을 

 

평소에 신고있어 신발은 항상 260으로 구매를 해왔었어요!

 

나이키가 에어맥스 95 제품들 같은 경우는 발볼이 작게나와

 

265사이즈로 주로 신었지만 해당 제품은 

 

발볼이 좁게 나오지 않아서

 

원래 신는 사이즈로 구매를 진행하시면 될것 같아요

 

정사이즈 또는 반업을 추천 드려요 신발 무겁지도 않고 

 

너무 괜찮네요! ㅎㅎㅎ

 

 

.

.

.

.

.

 

옆면

.

.

.

위에서 한장

.

.

.

뒷모습도 한장

.

.

.

착용 후

 

 

 

 

착용 했을 때 딱 맞았고요 무겁지도 않고

 

정말 정말 만족했어요!

 

사진도 이쁘지만 실물도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

.

.

 

해당 제품은 내돈내산 제품이고요

 

혹시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구매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다음에는 그럼 새로운 제품으로 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