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그오브레전드 스킨

[리그오브레전드] 롤 LOL 가렌 모든스킨 · 인게임 이미지 입니다~

by 오케이띵 2021. 4. 6.
반응형

[ 리그 오브 레전드 ] 롤 LOL 가렌 모든 스킨 · 인게임 스킨 다 보여드립니다~

구경하고 이쁜 스킨 겟하세요~

 

가렌 기본 스킨

가렌의 기본 스킨인데요.

제가 봤을 땐 음...

기본도 나름 나쁘지 않나

그런 생각이 드네요 ㅎ..

 

 

 

 

 

 

핏빛 가렌 스킨

스킨 구입비용 : 520RP

기본 스킨과 많이 비슷해 보이고

색상 차이만 있어 보입니다.

저는 520RP 주고 구매하지

않을 거 같아요 ㅎㅎ(개인 취향..)

 

 

 

 

 

사막 특전사 가렌 스킨

스킨 구입비용 : 520RP (한정판)

이 스킨은 한정판 스킨입니다

딱 보시면 검의 모양이 바뀐걸

확인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이펙트는 비슷하지만 한정판의

희소성 소장 욕구가!! 뿜 뿜

 

 

 

 

특공대 가렌 스킨

스킨 구입비용 : 520RP

기본 스킨과 많이 비슷해 보이고

색상 · 어깨 · 모자만 바뀐 거 같네요

스킬 이펙트도 비슷하네요..

전.. 그다지... (개인 취향..)

 

 

 

 

 

공포의 기사 가렌 스킨

스킨 구입비용 : 975RP

이 스킨을 보고 있으면

다리우스 챔피언이 이랑

많이 비슷해 보이네요 ㅎ

가렌의 단단함이 독 보이는

스킨인 거 같습니다.

 

 

 

 

방랑자 가렌 스킨

스킨 구입비용 : 750RP

개인적으로 방랑자 가렌 스킨은

너무 얇실해 보이네요 ㅎㅎ

탱커의 느낌은 잘 안 살지만

윗 가렌 스킨 틀에서 벗어나

몸놀림이 가벼워 보여 탱커의

답답함이 느켜지지않을 거 같네요 ㅎ

 

 

 

강철 군단 가렌 스킨

스킨 구입비용 : 1350RP

1350RP에 맞게 스킬 이펙트

외형 모든 게 달라진 게 눈에 띄는데요

하지만 유저들 사이에선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고 하는 스킨인데요!

저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ㅎ

 

 

 

 

흉포한 제독 가렌 스킨

스킨 구입비용 : 750RP

흉포한 제독 스킨은 해적 시리즈로

나온 가렌 스킨이에요 딱 이미지만

봐도 해적 느낌이 살아있는 

스킨인 거 같아요 ㅎ

나름 괜찮은 거 같아요

( RP 만 좀 쌌더라면 구매할 생각이..)

 

 

 

대장군 가렌 스킨

스킨 구입비용 : 1350RP (한정판)

가렌 하시는 유저분이라면

디자인 · 이펙트도 좋아 추천드려요~

하지만 한정판이라는.. 함정이

아쉽네요 ㅜ

 

 

 

 

 

신성왕 가렌 스킨

스킨 구입비용 :  1820RP

가격이 비싼 만큼 화려한

이펙트 · 모션 · 디자인

모두 다 훌륭하네요.

개인적으로 전 이 스킨이

가렌 스킨 중 제일 이쁜 거 같아요 ㅎ

 

 

 

 

 

데마시아 강력반 가렌 스킨

스킨 구입비용 : 1350RP

이스 킨도 이쁘게 잘 만든 거 같습니다.

하지만 이 스킨은 방랑자 가렌처럼

슬림한 가렌을 좋아하시는 분이면

강력추천드려요~ 

 

 

 

 

 

메카 삼국 가렌 스킨

스킨 구입비용 : 1350RP

로봇 좋아하시는 분이면

추천드려요 ㅎ 나름 

잘 나온 거 같아요!!

 

 

 

 

 

 

메카 삼국 가렌

프레스티지 에디션 스킨

스킨 구입비용 : 이벤트..

메카 삼국의 상위 버전 스킨인데

저는 이 스킨을 한 번도 못 봐서..

뭐라 해야 될지 모르겠네요

사용해보신 분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ㅎ

 

 

전투 사관학교 가렌 스킨

스킨 구입비용 : 1350RP

효과음 이팩트 다 이뻐서

추천드리고 싶네요 ㅎ

가격 대비 좋은 거 같아요

딱히 크로마 안 힙혀도 입힌 느낌이고

싸 보이지 않고 개성 강한 스킨인거

같네요 ㅎ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