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그오브레전드 스킨

[리그오브레전드] 롤 LOL 갱 모든스킨 · 인게임 이미지 입니다~

by 오케이띵 2021. 4. 8.
반응형

[리그오브레전드] 롤 갱플랭크 모든 스킨 · 인게임 스킨 다 보여드립니다~

구경하고 이쁜 스킨 겟하세요~

갱플랭크 기본 스킨

갱플랭크 기본스킨입니다.

갱플랭크는 기본스킨 자체만으로도

해적 느낌 잘살린거같네요.

아주 휼룽하게 잘만든거같습니다.

 

민병대원 갱플랭크 스킨

스킨 구입비용 : 520RP

민병대원 갱플랭크 스킨은 나름 괜찮은거 같으면서

조금 애매한거 같습니다. 색감에 맡게

이펙트도 파란계열로 갔으면 어떨까 싶네요...

 

수영장 파티 갱플랭크 스킨

스킨 구입 비용 : 1350RP

수영장 파티 갱플랭크 스킨은 나름

컨셉은 잘잡은거 같으나

타격감이 조금 떨어지는거 같습니다.

그거만빼면 이쁜스킨인거같아요ㅎ

 

술탄 갱플랭크 스킨

스킨 구입비용 : 975RP

술탄 갱플랭크 스킨은 아라비안 느낌이 강하네요

이스킨은 이펙트가 이뻐서 쓰는스킨인거같아요

스킬 이미지도 깔끔하고 되게이쁘네요!!

 

으스스한 갱플랭크

스킨 구입비용 : 520RP

으스스한 갱플랭크 스킨은 진짜 강추드립니다!

가성비도 갑이고 되게 이쁘게 잘만든거 같습니다.

유령 해적 컨셉이 너무 좋네요 다리까지없애

둥둥 떠다니게 만들었다면 완전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하지만 진짜 강추드립니다 되게이쁩니다!!

 

장난감 병정 갱플랭크 스킨

스킨 구입비용 : 975RP(한정판)

장난감 병정 스킨은 무난한거같아요

뒤에 태엽도는 디테일이 살아있네요 역시한정판인가

다만 가격이 비싸네요.. 그것 빼곤 괜찮은거같아요

 

캡틴 갱플링크 스킨

스킨 구입비용 : 975RP

이스킨은 옛날에 이벤트로 뿌렸던 스킨인데요

옛날에 받으셨던분은 축하드려요

기본스킨과 큰 디테일 차이를 모르겠네요

일러하나는 기가막히게 잘만들었네요 ㅎㅎ

가격도 비싸서 돈주고 사기엔 뭔가 애매한 스킨인거같아요

 

특수 부대 갱플랭크 스킨

스킨 구입비용 : 975RP

특수 부대 갱플랭크 이스킨은

가격대비 막 화려하고 튀는 건 없는데

기본디테일이 잘잡혀있는거같아요

스킬 이펙트나 사운드까지 좋네요

소장하고 싶은스킨이네요

 

해군 갱플랭크 스킨

스킨 구입비용 : 750RP(한정판)

해군 갱플랭크 스킨은 딱 해군 컨셉에 맞게

잘나온거같습니다 복장도 나름 디테일 하게

매우 깔금하고 좋은데 한정판스킨인데

화약통이 기본이미지라는게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소장하고 싶은 스킨이네요.

 

행성 파괴자 갱플랭크 스킨

스킨 구입비용 : 1350RP

행성 파괴자 갱플랭크 스킨은 되게 잘나오거 같아요

컨셉 · 이펙트 · 모션 · 사운드 모두 

이쁘고 좋네요 추천드립니다.!!!

 

FPS 갱플랭크 스킨

스킨 구입비용 : 1350RP(한정판)

FPX 갱플랭크 스킨은 일러스트도 되게 이쁘고

컨셉 · 이펙트 · 모션 · 사운드 모두

이쁘네요 ㅎㅎ 한정판 스킨이라 사고싶었는데..

시기를 놓쳐.. 열심히 상자열고 재조합하고 해도

한번을 안나오네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