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그오브레전드 스킨

[리그오브레전드] 롤 LOL 갈리오 모든스킨 · 인게임 이미지 입니다~

by 오케이띵 2021. 4. 7.
반응형

[리그 오브 레전드] 롤 LOL 갈리오 모든 스킨 · 인게임 스킨 다 보여드립니다~

구경하고 이쁜 스킨 겟하세요~

 

갈리오 기본 스킨

갈리오 기본 스킨입니다.

옛날 갈리오에 비해 리메이크 후

되게 멋있게 변경되었는데요.

챔프 컨셉이나 특징을 잘 살려

기본 스킨도 되게 이쁘네요

 

 

 

 

 

 

마법 공학 갈리오

스킨 구입비용 : 520RP (한정판)

마법 공학 갈리오 스킨은

되게 저렴한데 이미지 · 이펙트 · 모션

다 이쁘게 잘빠진 거 같아요

가성비의 끝판왕인 거 같아요 추천 ㅎ

 

 

 

 

 

 

마법 강화 갈리오

스킨 구입비용 : 520RP

마법 강화 갈리오도 마법 공학 갈리오와

마찬가지로 이미지 · 이펙트 · 모션

가격 도착한 가성비 좋은 스킨입니다

마법 공학 은 한정판이니 싸고 이쁜

스킨 찾으시면 추천드려요~

 

 

 

 

 

꼬끼오 갈리오

스킨 구입비용 : 975RP

꼬끼오 갈리오는 스킬 이펙트나

춤 · 모션 · 사운드 · 압도적인 비주얼로

매력 뿜 뿜 스킨입니다.

다만 돈 주고 사기엔 비추해요..

이런 컨셉 좋아하시는게 아니면

금방 질립니다.. (가격도 비싸.,)

 

 

 

 

연미복 갈리오

스킨 구입비용 : 975RP

연미복 갈리오스킨은 음..

이펙트는 기본이랑 거의 비슷한느낌이고..

깔끔하게 잘나온거 같은데

이때까지 롤을 하면서 

이스킨 쓴 사람을 못봤네요 ㅎ..

전개인적으로 비추..(개인취향..)

 

 

 

 

지옥수문장 갈리오

스킨 구입비용 : 1820RP

지옥수문장 스킨은

가격이 비싼만큼 귀환모션 스킬이펙트

모든 모션이 이쁜데요 ㅎ

솔직히 가격대가 너무비싸

정가로 사시는것보단 상자나 재조합으로

얻으시는걸 추천드려요~ 

 

 

 

 

지옥의 갈리오

스킨 구입비용 : 1350RP

개인적으로 전 이스킨이 마음에 들어요

지옥의 갈리오라고 지옥 컨셉이 잘잡혀

너무 좋고 이펙트 모션등등 돈주고 

사도 아깝지 않을꺼같아요

하지만 이스킨 같은경우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고 하는데

갈리오 하시는분 이라면 지옥의 갈리오

스킨 하나는 들고있다고하네요.

저는 강력 추천!!

 

특공대 갈리오

스킨 구입비용 : 520RP

음 ... 특공대 갈리오 스킨은

나쁘진 않은데 가격대비 그냥 제일

무난한거 같습니다.

따로 매력을 찾을 수 없네요..

딱 가격대비 완전 무난한

스킨인거같습니다. ㅎㅎ..

 

 

반응형